납입계좌 변경/등록
자동이체현황
유지중인 계약 중 본인명의 은행계좌/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알립니다.
- 이용시간 : 365일 24시간 (단, 은행 별 시스템점검 중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음)
- 신청/변경은 계약자=예금주/카드주인 계약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 다른 경우, 고객센터 1544-279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계좌이체의 경우 지정이체일로부터 3영업일전에, 신용카드의 경우 이체일로부터 2영업일전에 등록/변경하셔야(주말, 공휴일 제외) 당월 원하시는 납입 방식(계좌/카드)으로의 이체가 가능하며, 그 이후에 변경하시면 다음달부터 적용됩니다. 단, 중복 출금 시 출금된 계좌로 환급해 드립니다.
- 지정된 이체일에 보험료가 출금되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재청구일에 재청구 됩니다.
- 통합인출인 경우, 재청구시 보험료가 통합으로 출금되지 않고 건별로 출금됩니다.
- 단, 보험계약 상태가 실효인 경우에는 더 이상 재청구되지 않습니다.